이해하기 쉬운 훌륭한 모바일 마케팅 조언
모바일 마케팅이 현장에 있으니 대량 광고는 쉽다.
아래 팁을 숙지하여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고객에게 임의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메시지가 수신자에게 어떤 의미인지, 수신인이 메시지를 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당신의 고객의 시간은 가치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바보 같은 문자를 보내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인쇄된 광고에는 기술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QR 코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쉽게 당신의 사이트에 접속하고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전단, 카탈로그, 심지어 명함까지 이 코드들을 어디에나 넣어라.
QR 코드는 소비자가 흥미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다.
돈을 투자하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사용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호소력 있고 효과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 주요 과제가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그 돈을 적절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에게 쓰세요.
여러분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여러분이 목표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 외에 다른 이유가 없다면 미션 선언문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이 정직하고 좁은 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전체 시장이 변화를 지시하지 않는 한 실제로 모든 변화를 일으키는 고객 기반은 없지만, 모바일 고객이 시장 외부의 영향 때문에 오거나 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매일 또는 매주 새로운 기술과 릴리즈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략의 일부로 음성통화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인간적인 요소를 존중하는 것을 기억해야 하며, 상냥하고 친절한 접근법을 사용해야 한다.
누군가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대화를 짧고 요령 있게 할 때는 반드시 적절한 행동을 따르도록 하라.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는 가만히 있지 못한다.
그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할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
당신은 같은 전략을 이용할 수 있다.
문자 메시지 캠페인으로 시작해서 모바일 웹사이트로 확장한 다음 모바일 앱을 통합하고 결국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전달할 수 있다.
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개선하십시오.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해 보십시오.
어떤 사람이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문자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광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장단기적으로 불리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자신만의 전용 쇼트코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초기에는 비용이 더 들겠지만, 당신의 브랜드에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값을 매길 수 없다.
이것은 또한 필요하다면 당신의 법적 보장범위를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이 광고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봐야만 해! 위에서 제공한 팁으로, 당신은 경쟁에서 훨씬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